메뉴 바로가기

본문으로 바로가기



Q&A

Q&A

닝 인터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X1UgY510 작성일19-05-16 08:49 조회0회 댓글0건

본문

Q : "신발들이 개성적인데 최근 몇년간 신발 등의 의류를 얼마나 샀던건가요?"
닝 : "2백만 위안(3억 원대).... 3백만 위안(4억 원대)?"


Q "IG에는 스타 선수가 많은데, 이번 MSI에선 당신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어요. 케인이나 카밀 같은 챔피언으로 플레이 하니 말입니다.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느낌은 어떤가요?"
닝 : "스포트라이트라고 할 건 없고, 내가 뭘 고르건 간에 승부에는 별 영향이 없고 내가 별 쓸모가 없다는 것이니, 그냥 잘 다루는거 골랐습니다."  


Q : "IG는 어째서 그렇게 강한가요? 어떻게 훈련한겁니까?"
닝 : "이런 동료가 4명이 있다면야 제 자리에는 그냥 개 한 마리만 풀어놓아도 이길 수 있습니다."


Q : "왜 IG는 퐁부와는 50킬이 넘는 흉폭한 경기를 하면서, SKT를 상대로는 16분만에 전광석화처럼 이겼던건가요? IG는 왜 이런 양면적인 모습이 있습니까?"
닝 : "우리 모두 어린 선수들이고, 그래서 강팀이라 할만한 팀을 만나면 우리 모두가 자신들의 잠재력을 100% 발휘해서 싸워보고 싶어하는것 같네요. 그런데 비교적 약하다 싶은 팀을 만나면 우린 그냥 '한번 붙어볼까... 해볼까' 하면서 즐겁게 싸워보기도 하죠. 하지만 결국 마지막엔 우리가 이길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."
닝 : "우리팀 내부에 합의가 있었는데, 만약 조별리그 1위를 확정 지으면 무조건 카밀로 한판 할 수 있게 해주기로 했어요. 그런데 오늘(SKT전) 카밀이 잘한것 같네요. 지금 메타에선 카밀이 A급이 아닌데, 그럼에도 카밀을 쓰면서 내 스킨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는건 엄청 즐거운 일인것 같네요." 

인터뷰 쿨한거 보소 암만 그래도 자기자리에 개를 풀어놔도 이긴다니 ㅋㅋ


QUICK MENU